회사에 필요한 서류의 송달은 무엇입니까

 

회사의 비서는 동일한 선언을 수행하고 해당 문제를 이사회에 보고하도록 지시받아야 합니다. 다양한 규칙을 갖기 위해서는 특정 진술을 수행해야 합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서비스의 효과

1956년 법 51조에 규정된 방식 중 하나로 회사 원고가 송달한 소송 통지. 이는 원고에게 법령 또는 당사자 전의 권한을 부여합니다. 표지가 그 사람에게 반환되지 않거나 나중에 그에게 반환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사 규칙에 따라 서비스에 대해 여러 가지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사 및 임원을 통해 회사에 통지

회사 앞으로 전달되고 이사들에게 전달되는 통지는 좋은 서비스입니다. 거래 과정에서 이사나 기타 임원에게 통지하는 것은 해당 임원이나 이사가 회사에 통지하는 것과 같습니다. 회사는 자신과 관련되지 않은 거래 과정에서 이사나 기타 임원이 받은 통지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이사가 등록된 회사의 서류를 받아야 할 의무가 있으므로 그렇게 하지 않는 경우와 회사가 무지에 빠지기 때문입니다. 이사는 사업상의 결과적 손실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이는 회사가 적절한 등록 사무소를 가질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법입니다.

조항의 반대 조항은 시행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AOA에 1956년 법 제51조와 다른 조항이 포함된 경우 해당 조건은 시행할 수 없으며 서비스 모드를 제51조에 따른 모드 중 하나로 제한할 수도 없습니다. 대부분의 조건은 특정 조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기타 서비스 모드

2013년 법의 섹션 20은 활성화 조건일 뿐이며 여기에 제공되는 송달 방법은 회사에 문서를 송달하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회사에 의한 소송 또는 회사에 대한 소송의 경우 소환장에 제공되는 송달 방법도 해당 코드에 따릅니다. 민사소송, 비서, 이사 또는 기타 주요 임원에 대한 소송은 적절한 경우에 수락될 수 있습니다.

2013년 법 제20조의 규정은 단지 가능하게 하는 조항일 뿐이며 여기에 제공되는 송달 방법은 회사에 대한 문서 송달 방법일 뿐만 아니라 회사에 의한 또는 회사에 대한 소송의 경우 소환에 제공되는 송달 방법도 아닙니다. 민사소송법에 따라 비서, 이사 또는 기타 주요 책임자에 대한 승인이 적절한 경우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