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청바지의 블랙 앤 블루

아름다움의 고통은 사람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일 중 하나입니다.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통증은 당분간 외모에 스타일을 더해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분명 두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요즘 패션은 겉모습이 멋져 보이기보다는 그저 따라가야 할 트렌드가 되어버렸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는 현대 사회의 여성에게 초점을 맞춘 전통일 뿐만 아니라 남성도 그 전통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해외구매대행.

2012년 조사에 따르면 남성은; 대부분 영국 남성은 요로 감염으로 고통받습니다. 의사들은 이 감염이 피부에 꼭 맞는 남성용 청바지를 입음으로써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이 청바지를 입는 이유는 스마트하고 매력적이며 건강해 보이기 위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남성들은 이것이 자신이 건강하고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보여주는 패션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그런 일을 할 수 없는 다른 통통하거나 비만한 사람들보다 그들을 더 좋게 만듭니다.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행복을 위험에 빠뜨리는 이 남성들은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고통과 괴로움에 관계없이 멋지게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스키니타이트맨 청바지를 구입한 대다수의 남성은 나중에 이에 대해 불평하거나 단순히 이 청바지가 야기하는 고통을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불평하는 사람들은 유행에 뒤떨어진 남성용 청바지를 구입하지만 곧 그 단점을 깨닫고 입는 것을 피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이 청바지가 잘 어울린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건강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자신의 건강에 대한 그러한 태도는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패션은 스타일을 이루고 현대화되기 위해 체력을 포기하는 행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는 귀하의 모든 요구에 맞는 기반을 마련하고 상상 이상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청바지는 패션계의 민주주의를 대표한다.”

청바지를 입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협하는 것은! 당분간 좋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