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와 셔터로 외부를 장식해야 하는 이유

창문 드레싱은 모든 집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공간에 스타일과 개성을 더할 뿐만 아니라 빛과 프라이버시를 제어하여 기능적인 목적도 제공합니다. 외부 창문을 장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다양합니다. 블라인드와 셔터는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이며 둘 다 고유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외부 블라인드 및 셔터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랜테이션 셔터: 이 유형의 외부 셔터는 목재로 만들어지며 최대한의 프라이버시와 조명 제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극한의 기상 조건도 견딜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셔터 유형 중 하나는 습기에 강한 특성을 지닌 PVC 플랜테이션 셔터로, 외부 창문에 이상적입니다.

롤러 블라인드: 롤러 블라인드는 방수 기능이 있고 청소가 쉽기 때문에 외부 창문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어떤 집에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옵션이 됩니다.
롤러 셔터: 시드니의 롤러 셔터는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지며 다른 유형의 외부 블라인드보다 훨씬 더 나은 보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내후성이 뛰어나 모든 창 크기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수직 블라인드: 시드니의 수직 블라인드는 우수한 단열 및 프라이버시 기능을 제공하므로 외부 창문에 널리 사용됩니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모든 가정에 적합한 옵션이 됩니다.
베네시안 블라인드: 베네시안 블라인드는 최대 조명 제어 기능을 제공하므로 외부 창문에 이상적입니다. 목재, PVC, 금속 등 다양한 재질로 제공되며 모든 창 크기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직선형 차양: 시드니의 직선형 차양은 파티오 및 퍼걸러와 같은 야외 공간에 매우 인기가 있으며, 주택 소유자는 이러한 유형의 야외 블라인드를 사용하여 야외 식사 또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왜 외부 블라인드나 셔터를 선택해야 할까요?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1. 셔터와 블라인드는 겨울과 여름에 집에 단열 기능을 제공합니다.

셔터와 블라인드는 날씨 조건에 관계없이 집을 단열하는 데 적합합니다. 겨울에는 따뜻함을 유지하고 여름에는 햇빛을 차단하여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최대한의 단열을 제공함으로써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블라인드와 셔터에 대한 투자가 매우 경제적입니다.

2.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집을 보호하고 여름에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창문 처리는 가구와 카펫을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셔터와 블라인드가 햇빛이 창문을 통해 직접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므로 집이 더 시원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방에서 원하는 프라이버시 수준과 들어오는 빛의 양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사무실로 사용하고 싶지만 사무실로 사용하고 싶은 방이 있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 수준을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