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와 여름의 긴 낮과 밤 동안 타코를 즐기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전통이 가장 길고 가장 밝은 날을 의미한다는 사실은 의미가 있습니다. 여름은 먹고 마시고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여름, 특히 하지(下至) 기간에 우리가 먹는 음식과 우리가 축하하는 방식은 매우 기념적인 모습을 띠게 됩니다. 이 시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날씨가 따뜻해지면 푸짐하게 나오는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남부 캘리포니아에서는 일년 중 12개월 동안 일부 식품을 재배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후 때문에 이것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샌디에고에서 산타바바라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지점에서 실내외 파티를 막론하고 우리를 만족시키면서 수영복을 입을 준비가 된 신선하고 가벼운 맛을 포함해야 합니다 부천 맛집.

요리 역사의 이 시점까지, 푸드 트럭, 타코 카트 케이터링 업체, 5성급 레스토랑에는 모두 문화, 농작물, 허브 및 향신료가 특별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동지 시즌 축하를 위한 최고의 전통 중 일부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길고 더운 낮과 무더운 밤을 이해하는 다음 문화를 생각해 보세요.

스웨덴 – 긴 겨울 밤이 지나고 여름날이 23시간 이상 지속된다는 것은 북유럽 사람들이 따뜻한 날씨 파티를 즐기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딸기, 새우, 새 감자, 샐러드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향신료와 혼합 야채를 곁들인 새우 타코 또는 양념하고 구운 감자를 고려해보세요. 내면의 바이킹에게 적합한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고대 로마 – 이교 전통인 리타(Litha) 축제는 수박, 딸기, 신선한 그린 샐러드를 특징으로 하는 현대적인 해석으로 바비큐를 제공합니다(기술적으로는 모닥불을 피우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수박 버전의 마가리타 바가 모바일 타코 케이터링 회사에서 제공하는 식사의 좋은 시작이 될 것이라는 점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이교도들은 또한 이맘때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선을 행하는 것”을 강조했는데, 기부 행위로 토가를 벗을 수 있는 50명 이상의 사람들을 초대하는 것은 어떨까요?

21세기 샌디에고 – 그렇습니다. 이것은 좀 더 최근의 발명품이지만 샌디에이고 박람회에는 국가적 명성을 지닌 특별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크리스피 크림 슬로피 조(Krispy Kreme Sloppy Joe)입니다. 짭짤함과 달콤함의 혼합은 여름 음악과 헐렁한 옷의 섹시한 혼합이며 시그니처 망고 살사를 제공하는 타코 케이터링 업체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중국에서 캐나다, 호주에 이르기까지 따뜻한 계절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여름 축하 파티는 거의 대부분 야외에서 열린다. 그러나 모든 유형의 음식 서비스가 야외 활동에 적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는 파티 주최자에게 물류상의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동식 타코 케이터링 업체가 뚜렷한 이점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트럭이 카트를 끌 수 있는 거의 모든 곳에서 파티를 열 수 있습니다. 타코 서비스 차량은 독립형 주방/서비스 공간입니다. 그리고 타코의 휴대용 특성을 고려하면 서비스 용품, 심지어 테이블도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6월 21일에 동지(至至)를 축하하든, 기분이 좋을 때든, 자유롭게 모든 전통을 빌려오세요. 따뜻한 낮과 밤을 즐기는 것은 보편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