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관리란 무엇입니까? 당신을 위한 트라마돌

어떤 의미에서 통증은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가장 유용한 일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주의가 필요한 신체적 문제가 있다는 경고 시스템으로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최악의 상황이기도 합니다. 일단 메시지를 받은 후에는 그것을 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도둑이 사라진 지 오래인데도 꺼지지 않는 도난 경보기처럼 같은 메시지가 계속해서 울립니다. 스위치를 끄지 않고 이 시스템을 설계한 사람은 그다지 지능적이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고통의 메시지가 계속해서 나타날 때 문제를 관리할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를 깨어 있게 하고 우리의 삶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통증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짜 고통이라면 추측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필요합니다. 변호사에게 적용되는 오래된 속담입니다. “스스로 행동하는 변호사는 의뢰인을 바보로 대합니다.” 따라서 출혈이 있는 상처나 부러진 뼈 또는 관절염과 같은 오래된 문제와 같이 명백하지 않은 한, 항상 의사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정확히 확인하고 이용 가능한 다양한 치료법에 대해 조언을 구하십시오. 때로는 적절한 접근 방식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체적 부상을 치료받은 후 거의 즉시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활동하지 않으면 근육이 탄력을 잃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때때로 부상을 보상하기 위해 근육을 키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김포통증의학과.

따라서 움직이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 있더라도 때로는 통증을 극복하여 더 빨리 치유되는 것이 최선의 치료법일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표준 치료법을 모두 받은 후에는 운이 좋게도 통증이 사라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완전히 치료되었습니다! 운이 좋지 않으면 통증이 남습니다. 통증 그 자체를 질병처럼 다뤄야 할 시점이 바로 이 지점이다. 원인에 대해 더 이상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다고 가정하면 이제 통증을 관리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의사들은 계속되는 통증에 대한 귀하의 불만을 귀하가 받은 치료의 질에 대한 불만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개인적으로 그리고 직업적 과실에 대한 비난에 대한 가능한 대우로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매우 방어적이며 문제에 대한 논의를 거부하고 진통제로 당신을 매수합니다. 계속 불평하면 더 강한 진통제를 줍니다.

이는 일반적인 문제이며 소송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발생합니다. 아무리 보장이 좋아도 환자가 의사를 고소하면 명예가 훼손되고 모두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효과적인 통증 관리는 비판을 수용하고 환자에게 가능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려는 의료계의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통증이 있는 경우 Tramadol을 투여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훌륭한 약입니다. 그러나 트라마돌이나 다른 진통제가 최선의 선택인지 결정하는 데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한 때가 있습니다. 통증 관리가 필요한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다양한 의사가 사례를 검토하고 통증을 안고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옵션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