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상자 나무의 인기가 증가합니다

나무로 만든 개 상자의 인기는 지난 2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개 주인과 개 모두 애완동물 제품과 가구 산업에 장식적인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얻었습니다.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했으며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가 더 많은 모델과 옵션을 생산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5년 전에는 한 제조업체에서 현재는 12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있으며, 애완동물 소유자를 위한 선택과 대안은 그 어느 때보다 최신 상태입니다 김포강아지분양.

많은 개 주인들의 큰 관심사는 집에 갈 때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제한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개 주인은 개를 사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개를 떠나 있는 동안 집을 운영하도록 맡기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와이어 상자 개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매력적이며 일반적으로 장식과 충돌할 수 없습니다. 개를 위한 나무 상자는 개를 안전하고 제한적으로 유지하면서 가구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개를 가두는 것 외에도 나무 상자는 또 다른 중요한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많은 품종의 개들은 바쁜 집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적응할 수 있는 강한 본능적 굴과 밀폐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애완동물 주인들은 나무 상자인 개가 이러한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문을 열고 상자를 열어두기만 하면, 그들의 개는 필요할 때 피난처를 찾을 수 있는 편안하고 개인적인 공간이 됩니다.

대부분의 애완동물 소유자는 최근 몇 년 동안 개, 나무 상자의 편리함과 아름다움을 발견했으며 제조업체는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더 많은 옵션과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다양한 Woods 솔리드 모델의 참나무, 마호가니 및 단풍나무로 만든 상자 상을 제공합니다. 많은 대형(체인) 애완동물 상점이 균형 모델(중국산)과 파티클 보드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에서는 형식과 색상 얼룩, 특히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제조업체에서는 가정용 가구에 대한 보다 개인화된 외관을 중단하기 위해 다양한 견고한 황동 하드웨어와 앤티크 스타일의 임무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모델의 개 나무 상자는 대부분의 품종에 적합한 최소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되지만 일부 대형 품종(75파운드 이상)은 현재 사용 가능한 크기에 비해 너무 클 수 있습니다. 크기를 고려하는 것 외에도 나무 상자에 투자하기 전에 개가 개집 훈련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개는 긴장하면 매우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동물 나무 상자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조치로 내부 패널에 플렉시글라스 인서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 철물점에서는 귀하의 사양에 맞게 패널을자를 수 있습니다. 개가 적절한 환기를 할 수 있도록 플렉시 유리가 절반 정도만 올라가는지 확인하세요.

나무로 만든 장미견이 판매된 이후, 애완동물 주인과 그들의 애완동물은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디자인이 개선되어 혜택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집에 없는 동안 개가 집에 돌아다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애완동물에게 안전한 안식처를 제공하십시오. 개들은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어하는 목제 개 애호가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집을 구입할 생각이라면 여러 제조업체에서 제안한 모델을 비교하여 개에게 딱 맞는 크기와 필요에 맞는 색상 및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