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자산으로 발생한 비용을 등록하세요.

첸나이에 회사 등록 – Solubilis
첸나이에 회사 등록 – Solubilis
첸나이에 회사 등록을 하면 Solubilis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새로운 회사 등록 첸나이 및 첸나이 법인 설립 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미니계좌.
(1) “요금”은 회사나 그 사업체의 자산에 대해 담보로 설정된 유치권이나 이자를 의미하며 등기 비용의 저당권을 포함합니다.
(2) “유치권” 및 “이자”라는 단어는 “담보”라는 단어의 맥락에서 이해되어야 하며 “모기지”라는 단어와 동일한 속에 속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3) “요금” 등록은 의무 사항입니다. 청구가 인도 첸나이 내에서 생성되었는지 아니면 외부에서 생성되었는지 여부입니다. 등록 비용은 해당 재산이나 자산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유형이든 아니든, 인도 방갈로르 내부 또는 외부에 위치합니다.
(4) 회사의 재산이나 사업에 대한 비용은 등록되어야 합니다. 회사가 발행한 사채를 확보하기 위한 목적 또는 기타 목적으로 동일한 영역을 사용하는지 여부. 미호출 주식 자본에 대한 비용이 생성되면 등록이 필요합니다. 통화가 이루어졌으나 지불되지 않았거나 부채를 예약하거나 동산 또는 부동산에 대해 영업권, 저작권, 상표, 특허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이나 재산권 또는 개발 권한과 같은 유형 또는 무형 자산 여부. 유치권이나 담보, 담보, 저당 또는 어떤 방식으로든 가능합니다. 이 등록은 재산 종류나 요금 생성 방식에 관계없이 필수입니다.
(5) 위반과 관련된 처벌 조항이 포함된 2013년 법 제86항을 제외한 “고발 등록”. 회사가 2014년 4월 1일 이전에 회사 재산에 대해 1956년 회사법 조항에 따라 제출 및 등록이 필요하지 않은 비용을 부과한 경우. 그러한 세부 사항은 2013년 회사법에 따라 제출 및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요금 등록) 규칙을 읽어보십시오. 해당 요금이 생성되거나 수정된 ​​후 30일이 경과되지 않았습니다. VI장에 포함된 법적 요구 사항 및 결과는 이 장의 발효 이후 생성/작성된 요금 및 수정에만 적용됩니다.
(6) 1956년 법의 125항과 달리 2013년 법의 77항에는 의무적으로 등록해야 하는 혐의 카테고리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7) 이미 생성된 요금을 변경하거나 요금을 등록하려는 경우. 특정 요금 또는 변경 사항에 대한 요금을 양식(요금 등록)에 등록합니다.
(8) 사채가치에 대한 담보설정의 경우에는 소정의 양식이 다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 비용에 관련된 문서의 세부 사항 제출과 관련된 작업을 위해.
(9) 고소 또는 수정 사항을 제출하는 기한은 고소가 생성되거나 수정된 ​​날로부터 30일입니다. 제77조의 규정은 이용 약관의 변경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77조에 따라 등록된 혐의의 범위 또는 운영.
(10) 1956년 회사법과 달리 2013년 회사법에서는 인도 첸나이 이외의 지역에 있는 재산에 대한 요금 세부 사항을 제출하는 데 특별한 규정이나 추가 기한이 없습니다. 1956년 회사법에 따라 첸나이에서 생성되고 방갈로르 외부의 재산만으로 구성된 요금의 경우 회사(중앙 정부)의 일반 형식 및 규칙(1956)의 규칙 6을 읽었습니다. 고소 내용은 해당 문서가 고소 또는 그 사본을 작성하거나 증명하는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등록기관에 제출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정당한 목적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청구서 사본이 첸나이에서 승인되었습니다.
(11) 모든 전자 양식(e-Forms)은 2014년 MCA 포털(요금 등록) 규정에 작성 및 업로드되어야 합니다.
(12) 전자 양식이므로 이러한 양식에 서명하려면 해당 양식에 서명할 권한이 있는 사람의 디지털 서명을 첨부해야 합니다. 전자 양식에는 회사와 청구권자가 서명해야 합니다.
(13) 해당 전자 양식이 전자적으로 제출되었는지 확인하고, 여기에 설명된 방식으로 혐의가 생성되거나 정당하게 확인되는 증서 또는 증서의 사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