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피해야 할 6가지 문신 애프터케어 실수

문신은 더 이상 반항이나 하위문화의 상징이 아니지만, 특별한 기억을 붙잡기 위해, 억압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리고 새로운 시대에 발맞추기 위해 몸의 다른 부분을 새기는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패션 트렌드. 이제 이 과정은 마술처럼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날카로운 바늘을 통해 잉크를 내부 깊숙이 침투시킨다. 따라서 감염, 알레르기 및 피부 외상은 매우 흔하지만 몇 가지 사후 관리 실수를 피하면 효과적으로 완화될 수 있습니다. 아래 언급된 지침을 확인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김포눈썹문신.

문신 감싸기
유명한 파타야 잉크 문신 제공업체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랩을 사용하여 회복 절차를 불필요하게 연장한다고 합니다. 글쎄요, 영향을 받은 부위를 절대 덮어서는 안 되며, 새로 부상당한 것처럼 치료해야 합니다. 순한 비누와 미지근한 물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박테리아를 가장 확실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문신 위에서 자고
빠른 치유를 위해서는 항상 노출이 필요하기 때문에 문신 위에서 자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배에 문신을 한 사람은 적어도 2주 정도는 반듯하게 누워 자도록 노력해야 한다.

물속으로 들어가기
초기 단계에서는 문신을 절대 물에 담가서는 안 됩니다. 물에 담그면 색상이 퇴색되고 전반적인 외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가벼운 샤워는 허용됩니다. 그러므로 욕조나 수영장에 몸을 담그지 마십시오. 또한 수세미나 수건을 사용하면 패혈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손으로 닦으십시오.

운동하다
피부에 크고 복잡한 모티프가 새겨져 있다면 체육관에 가서 혹독한 운동을 하지 마십시오. 거대한 바디 아트는 관절을 덮는 경향이 있으며, 운동을 하면 탄력이 향상되어 디자인이 불쾌하게 퍼지게 됩니다.

만지고 따기
파타야 잉크 문신을 제공하는 일류 예술가들은 고객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바디 아트를 만지지 말 것을 요청합니다. 마사지 시에는 알코올 젤로 손을 철저히 소독해 세균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문신을 한 부위는 며칠 후에 벗겨지기 시작하며 형성된 딱지를 따고 싶은 유혹도 참아야 합니다. 상당한 양의 약용 로션을 바르면 딱지가 부드러워지고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태양 아래 모험을 떠나다
자외선(UV)은 문신에 큰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적어도 며칠 동안은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회사에 가거나 산책할 때는 SPF 30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피부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6가지 실수를 하지 않으면 가장 확실히 바람직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신은 모든 사람의 관심을 사로잡을 만큼 매우 매력적이고 유능해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