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청 단백질 파우더 건강한 영양 보충제

우리 몸에 존재하는 영양소의 통계를 이해하려면 인구 폭발과 탄수화물 농도 사이의 비유를 그려야 합니다. 인도가 인구 기준으로 2위라는 보도가 나오면 그 순위가 우리를 걱정하게 만듭니다. 인구는 필수이지만 인구 과잉은 그 반대입니다. 우리 시스템의 탄수화물 농도도 마찬가지로 불쾌합니다. 두 대상의 폭발에 대한 혼란의 이유는 크게 다르지만, 둘 사이의 비유는 타당하다 헬스부스터.

탄수화물과 지방의 결합에 대한 우려는 단백질 부족에 대한 우려와 정비례합니다. 단백질은 생물학적 시스템의 표준화된 기능을 위한 주요 요구 사항입니다. 다양한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에 좋은 음식”을 기본으로 합니다. 정크푸드는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을 전달하는 물질입니다. 불행히도 공교롭게도 우리 시스템의 단백질 대응을 전달하는 것은 건강 식품 부서입니다.

단백질과 건강 식품은 우리의 일일 일정이 둘 사이에 수 킬로미터의 간격을 삽입했기 때문에 특별한 조합이 아닙니다. 우리의 악명 높을 정도로 바쁜 일상은 정크 푸드의 금과 같은 매력에 대한 자기 효과를 가져옵니다. 디자인으로 책을 해석해서는 안 되듯이, 정크푸드도 그 매력으로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정크푸드에는 나트륨과 트랜스지방 함량이 높아 혈당 변동, 관절통, 불면증, 나태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킨다. 이 효과를 무효화하려면 신체에 적절한 단백질 함량이 절대적으로 바람직합니다. NWIL이 Niswell Protein Powder를 도입한 것은 처음에 언급된 부족함과 필요성에 부응하기 위함입니다.

NWIL의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에는 유청에서 분리된 구상단백질인 유청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청은 소의 우유에서 발견되며 치즈 제조 과정에서 부산물 형태로 발견됩니다. 유청단백질에 함유된 아미노산은 분지사슬아미노산(Branched Chain Amino Acid)입니다. BCAA는 단백질 합성의 촉매제 입니다 . 에너지 공급을 위해 전문적으로 활동하므로 스포츠맨의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HIV 감염자, 간염 및 고혈압 환자도 가입해야 합니다. BCCA는 지방 분해 및 식욕 감소에 작용하므로 비만에 감염된 개인에게 기적을 일으킵니다. 유청단백질에는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저밀도 지단백질 합성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