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방법으로 청소 회사를 설립하는 방법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청소업체 창업을 생각하셨고, 창업을 위한 모든 면허 및 허가도 알고 계시지만, 무엇을 해야 창업을 해야 할지 모르시기 때문에 아직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청소 작업 계약, 아래에서 아주 좋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청소업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사업계획 유품정리

1: 경쟁력에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사업 계획을 수립하세요.

청소 사업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과 모든 자료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동시에 고객에게 청구할 가격과 제공할 서비스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귀하의 회사 소개를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향후 웹사이트 정보의 일부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서비스 가격표, 브로셔, 명함 등 프로모션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아직 웹사이트를 개발하지 않았으므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해 자신을 홍보하세요.

2: 시장 조사: 컴퓨터를 가져와 Excel 또는 Access 문서를 열고 채용 대상이 될 잠재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드십시오.

따라서 방문 날짜, 이름, 주소, 전화번호, 추가해야 할 설명 등 연락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열을 만드십시오.

음, 사무실에서 청소 작업을 할 계획이라면 이 앱이 유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데이터베이스에는 귀하가 일할 계획인 지역 내에 위치하고 귀하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을 소개할 회사에 대해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됩니다. 데이터는 인터넷에서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잠재 고객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청소 작업 계약을 얻으려면 조치를 취하고 데이터베이스에서 문서를 열고 등록한 회사에 연락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직접 방문하는 것이지만 첫 고객이라 감히 감히 못하겠다면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로 회사에 청소 서비스가 있는지, 서비스에 만족하는지 물어보면 된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비록 당신은 그들이 만족하지 않고 다른 청소 서비스를 찾고 있다고 응답하기를 원할 것이지만, 그들도 만족할 수도 있지만, 그들이 만족하더라도 또 다른 청소를 받는 것이 항상 이상적이기 때문에 어쨌든 당신은 그들에게 예산을 제공할 것입니다. 서비스 회사. 어느 시점에서 규정 준수가 중단되는 경우 청소.

그러므로 예산을 발표하기 위해 회사에서 회의를 주선하십시오.

4 : 회의 당일 회사 청소 부문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