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프린터를 구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무실용 프린터를 선택할 때는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우선, 사무실용 프린터는 가정용 컴퓨터용 프린터와 매우 다릅니다. 사무실에서 이 기기는 문서를 인쇄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가정용 프린터는 문서, 사진, 어린이를 위한 학교 프로젝트를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무실용 기계를 구입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합기렌탈.

올인원 프린터

올인원 장치는 정말 놀라운 구매입니다! 많은 일을 합니다. 인쇄, 스캔, 복사 및 팩스. 오늘날 올인원 프린터는 세련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비용

프린터 구입 가격은 사무실에서 프린터를 소유하는 데 드는 비용의 시작일 뿐입니다. 잉크 카트리지와 같은 소모품은 정기적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비용으로 추가될 것입니다.

크기가 중요하다

사무실에 있는 프린터의 경우 크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의 크기가 정확히 얼마나 되는지 기술 사양을 살펴보세요. ‘기기가 책상에 맞나요?’와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스탠드를 찾아야합니까? 아니면 입을 바닥 공간을 찾아야 할까요?’ 사무실용으로 구입하는 중입니다. 사무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항상 마음의 최우선 과제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속도의 필요성

프린터는 매우 빠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기계가 빠를수록 비용이 더 많이 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특정 장치를 결정하기 전에 옵션을 주의 깊게 비교하십시오. 일반 사무용 프린터는 흑백 모드에서 분당 최소 20페이지(PPM)를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는 더 빠른 속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품질 출력

생각해 보세요! 사무용으로 구입하는 것이므로 예산 내에서 가능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장치를 구입해야 합니다. 물론, 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