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에 따른 자외선 차단 지수 선택 방법

우리가 사용해야 하는 자외선 차단 지수에 관해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누웠던 여름날은 태닝을 하기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햇빛에 과도하게 노출되는 것은 피부에 위험하고(흑색종에 걸릴 수 있음) 조기 주름과 반점을 촉진한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여기에서는 요크빌에서 얼굴에 가장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방법 과 우리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여 차분하고 보호받는 느낌을 주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천호역 피부과.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무엇보다도 태양, 태양 노출 또는 태양 보호와 관련된 일부 용어에 대해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자외선 차단 수준이 높거나 낮은지, 자외선 차단제의 양을 얼마나 발라야 할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제조업체의 라벨을 잘 읽는 방법을 알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SPF : 영어로 약어로 알려진 자외선 차단 지수입니다. SPF 또는 자외선 차단 지수는 피부가 어느 정도 보호되는지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태양광 지수가 20이면 태양 보호 지수 없이 태양에 노출되었을 때보다 20배 더 보호된다는 의미입니다.
UV : 가장 높은 에너지를 갖는 자외선이다.
UVA :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갈색으로 변하는 광선이지만, 세포 구조를 파괴하고 주름, 반점, 심지어 흑색종을 유발할 수도 있는 광선입니다.
UVB : 피부의 가장 표면층을 관통하는 광선으로 일광화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장을 통해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UVA와 UVA를 모두 보호하는 피부 유형에 적합한 보호 크림 SPF 태양광을 선택해야 합니다(15 이상 권장, 이는 태닝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님). UVB 광선.
피부타입 및 보호계수
자외선 차단제의 자외선 차단 지수(SPF)가 스킨케어를 담당하게 됩니다. 피부 타입마다 특별한 관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밝은 피부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보다 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SPF 30은 모든 피부 타입에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형 : 주근깨가 많고 매우 맑은 피부. 일반적으로 태닝되지 않고 항상 화상을 입기 때문에 SPF 50 이상이 필요합니다.
2형 : 밝은 피부와 주근깨 또한 쉽게 타는 경우가 많지만 갈색이 되기까지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SPF 30을 권장합니다.
유형 3 : 하얀 피부. 적당히 불타오릅니다. 최소한 하나의 SPF 30을 권장하지만, 장기간 노출될 경우에는 더 큰 SPF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유형 4 : 혼합형 또는 약간 어두운 피부. 중간 갈색 피부톤이 될 때까지 쉽고 짧은 시간에 착색됩니다. 최소 SPF는 1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