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폐기물 재활용의 환경적 이점

2006년 중반부터 2007년 중반까지 영국 내 가구 전체에서 3,050만 톤 이상의 폐기물이 발생했지만 이 중 17%만이 재활용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반면 유럽 연합 내 다른 국가에서는 50% 정도를 재활용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들의 가정 쓰레기. 일상적인 가정 쓰레기를 재활용하는 것의 이점은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스킵 Bracknell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것의 환경적 이점입니다. 일상적인 가정 쓰레기와 마찬가지로 가능한 한 재활용하는 것이 환경을 위해 중요합니다. 특히 스킵이 매일 가족이 사용하는 쓰레기통보다 훨씬 더 많은 쓰레기를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서울폐가전수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을 개조하거나, 조경을 하거나, 한 번에 많은 양의 소유물이 있는 부동산을 비울 때 스킵을 사용합니다. 결국, 이는 많은 양의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컨테이너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우리가 스킵 안에서 버리는 거의 모든 것이 어떤 방식으로든 재사용되거나 재활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다양한 환경적 이점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원 보존 – 특정 제품을 재활용하면 천연 재료 사용의 필요성이 줄어들어 천연 화석 연료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매립지 줄이기 – 매립지를 줄임으로써 국가 차원에서 폐기물 처리로 인해 발생하는 메탄가스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폐기물을 매립지로 보내는 대신 재활용하면 생성되는 CO2의 양도 줄어들어 환경에 유익한 영향을 미칩니다.

• 에너지 절약 – 벽돌과 잔해부터 플라스틱 병, 용기 등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재사용하고 재활용함으로써 새로운 자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에너지가 줄어들고 환경과 천연 자원에 대한 부담이 줄어듭니다.

다행스럽게도 스킵 폐기물 재활용에는 폐기하는 모든 것을 분류하고 여러 섹션으로 분리하는 작업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대신, 환경청의 승인을 받은 허가받은 폐기물 운반선이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폐기물 수거 및 처리를 준비하고 스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건너뛰기에서는 다른 곳에서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Bracknell 스킵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폐기물 제거와 함께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허가받은 폐기물 운송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스킵업을 채우더라도 환경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