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을 없애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튼살이 통증을 유발하지 않아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피부가 어떻게 보이는지 걱정하고 괴로워합니다. 이는 임산부의 약 90%에게 영향을 미치는 매우 흔한 질환입니다. 또한 십대의 70%와 운동선수의 40%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피부가 갑자기 늘어나고 진피라고도 알려진 피부의 중간층이 피부의 더 깊은 층을 보이게 하는 곳에서 부서지기 시작하면 튼살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복부, 허벅지, 엉덩이, 가슴, 팔뚝 주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창원피부과.

어떤 사람들은 튼살은 출산으로 인한 상처이기 때문에 자부심을 가지고 착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튼살이 있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그것을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치 않는 튼살을 제거하고 다시 한 번 피부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임산부의 경우 신체는 빠르게 성장하는데 피부는 그렇지 않을 때 튼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

튼살은 사람마다 다른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이, 원인, 피부 유형, 피부 지속 기간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복부, 허벅지, 엉덩이, 엉덩이 또는 가슴에 라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분홍색, 빨간색, 보라색, 파란색 또는 검은색 줄무늬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원인

피부가 빠르게 늘어나기 시작하면 피부에 튼살이 생깁니다. 튼살의 심각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요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 정도, 유전적 경향, 엘라스틴 섬유를 약화시키는 코르티손 수치 등이 포함됩니다.

위험 요소

튼살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커질 수 있는 특정 요인에 대한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이 되는 것
특히 어린 나이에 임신한 경우
스트레치 마크 기록
과체중 또는 비만
가슴확대 수술을 받고 있는
코르티코스테로이드 약물 사용
급격한 체중 증가 감소
치료 옵션

두바이의 웰빙 의료 센터에는 두바이의 튼살 제거를 위한 두 대의 FDA 승인 기계가 있습니다.

레이저, 초음파, 고주파를 이용한 레가토 마이크로플라즈마
DOT 및 무선 주파수 레이저를 재포장하는 부분 CO2
이러한 고급 치료법은 튼살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결과는 첫 번째 세션 직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튼살 제거에 사용되는 또 다른 치료 방법은 PRP(혈소판 풍부 혈장)와 Micro-Needling의 조합입니다. 먼저, PRP를 환부에 도포합니다. 그런 다음 끝에 진동 바늘이 달린 마이크로 펜을 사용하여 줄기 세포가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에 작은 채널을 만듭니다. 5~7회 세션을 마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대 기술 덕분에 두바이 스트레치 마크 제거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은 튼살을 재구성할 뿐만 아니라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는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킵니다. 다만, 나이, 튼살의 깊이, 튼살의 크기에 따라 치료 시기와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웰빙 메디컬 센터에서는 두바이의 튼살 제거를 위한 매우 진보된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유효한 라이센스를 보유한 숙련된 레이저 전문가가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