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성 – 가구 제조업체 및 구매자 사이에서 높은 추세

집을 새롭게 꾸미고 싶나요? 내구성이 뛰어나고 지속 가능한 가구를 고려해보세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사람들이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지속 가능한 제품이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지속 가능한 가구가 올해 최고의 가구 트렌드로 선정된 이유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향후 몇 년 동안에도 상위권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속 가능한 가구의 내부에는 오래 지속되는 소재가 사용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어떻게 맞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것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제품이 생산 공장에서 소매점을 거쳐 집으로 어떻게 전달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방문손잡이.

지속 가능한 가구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가구 품목이 지속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다양한 기준이 있습니다.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생 가능한 원료 : 목화, 해조류, 대나무와 같은 재생 가능한 원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목재는 주로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목재 외에도 오래된 목재 섬유나 PET병과 같은 재활용 재료도 지속 가능한 가구 제작의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내구성 : 가구를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잘! 고품질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은 수년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 가능한 제품의 업사이클링은 수명을 연장하고 가구가 미래 세대에게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위험물질 없음 : 어떤 물질을 사용하는지와 마찬가지로 사용하지 말아야 할 물질에도 기준이 있습니다. 유해한 화학물질은 인간의 건강과 환경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신 유약, 코팅, 페인트 등 건강에 문제가 없는 소재를 선호해야 합니다.
짧은 운송 경로 : 운송 역시 환경 훼손에 어느 정도 기여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Moonachie NJ에 있는 지역 가구 매장 에서 구매하고 현지 원자재를 사용하여 가구를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는 모든 제품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정한 생산 : 지속가능성에는 사회적 책임이 필요합니다. 이는 깨끗한 양심으로 가구를 구매할 때 공정한 임금과 근무 조건이 필수적인 고려 사항임을 의미합니다.
친환경 인증 : 지속가능한 제품에 대한 모든 기준을 입증하는 인증이 있습니다. 재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사회적 공정성과 같은 기타 문제 등 모든 지속 가능성 요소를 준수함을 확인하는 친환경 인증 가구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고 구매하기 시작하면 이는 기업이 지속 가능한 관행을 따르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천연 목재 가구는 위험 물질을 제거하는 것 외에도 실내 기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지속 가능한 가구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환경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도 하나의 이유이지만 그것이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지속 가능한 가구가 대중화되는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성: 지속 가능한 가구는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 이유는 친환경 제품이 재활용 또는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천연자원을 조달하고 획득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쉽기 때문에 소비자는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나은 품질을 선택할 수 있는 이점을 얻습니다.
재활용 장려: 뉴저지 램지(Ramsey NJ)에 있는 가구점 에서 지속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전환하면 천천히 습관이 됩니다. 지속 가능성을 선택하면 소비자와 제조업체가 삶의 모든 측면에서 채택하기 시작하는 재활용 행동이 촉진됩니다. 따라서 작은 조치가 생활 방식, 건강 등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낮은 탄소 배출량: 모든 개인의 기여가 중요합니다. 기업의 경우 탄소 배출량이 적으면 에너지 및 운영 비용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한 가구를 취급하는 기업은 지구 온난화에 대한 기여도를 낮추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개인의 경우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은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고 공중 보건을 개선하며 세계 경제를 활성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