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발전 시스템 설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주거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에너지 비용을 상쇄하고, 가정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며, 지역 기업 지원 및 에너지 자립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집에 패널을 설치하려고 하시나요? 내 패드에 태양광 패널이 설치되어 있으며 아래 언급된 것처럼 개인적으로 알아차린 이점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탄소배출사업.

이것은 평균적인 태양광량을 갖는 매우 놀라운 일이지만 순 제로 에너지 소비로 세 명의 어린이와 두 명의 성인이 있는 우리 집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합니다. 따뜻한 봄날, 우리는 소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생산하고 이를 유틸리티와 교환합니다. 더운 여름날 에어컨을 가동할 때나 흐린 날에는 그리드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흐린 곳에 거주하더라도 그러한 장소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2시간 이상의 햇빛을 받는 반면, 햇볕이 잘 드는 장소는 하루 평균 5.5시간의 햇빛을 받습니다.

여름철에는 더 많은 태양 에너지가 생성되지만, 태양 전지판은 흐린 날씨에도 에너지를 계속 저장합니다. 간접적이거나 확산된 햇빛은 여전히 ​​집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흐린 날은 일반적으로 맑은 날에 생산되는 전력의 약 10~20%를 생산합니다.

이것이 얼마나 큰 이익이 될지는 몰랐지만, 태양광 패널이 실제로 우리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먼저, 세금을 신고할 때 장비 및 설치 비용의 총 시스템 비용의 30%를 소득세 공제 혜택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레딧(SREC) 및 전체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SREC는 일년 내내 생성되며, 이를 유틸리티 회사에 판매할 수 있어 초기 투자 대비 매우 인상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법안 B21-0560에 따르면 2032년까지 재생 가능 포트폴리오와 태양광 요구 사항을 각각 50%와 5%로 높입니다. 또한 이 법안은 에너지 및 환경부 내에서 저에너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확립합니다. 주택 소유자는 집에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하여 소득을 얻습니다.

이 법안의 기본 아이디어는 지난해보다 170% 성장한 태양광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투자 회수 기간은 3.5년에 불과한 반면, 태양광 패널의 보증 기간은 10년, 유효 수명은 25년입니다. 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