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래쉬란 무엇인가요? 증상, 원인, 유형 및 치료법은 무엇입니까?

15분 동안 정기적으로 목에 온찜질이나 냉찜질을 하면 기분이 훨씬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고통 약. 예를 들어, 아세트아미노펜(Tylenol, 기타) 및 이부프로펜(Advil, Motrin IB, 기타)과 같은 일반 의약품 통증 완화제는 경미하거나 직접적인 편타성 통증을 정기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가산동한의원.

편타성 상처를 유발하는 특정 손상 요소는 경추의 과도한 굴곡에 따른 예상치 못한 강렬한 과신전이며, 주로 목덜미 힘줄과 전종인대를 개별적으로 과신전시킵니다.

편타성 손상의 징후와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부상 기간 내에 발생하며 다음과 같은 증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목 통증 및 경직. 목 발달과 함께 고통이 복합적으로 발생합니다. 목의 움직임 범위가 상실되었습니다.

목뼈 골절은 신경학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경학적 문제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즉각적인 신경근 침해 또는 원형탈출과 같은 직접적인 체중으로 인해 신경근이 괴로워지는 경우입니다. 편타성 상처에 대한 Croft 등급과 관련하여 과거 온라인 저널에 나타난 바와 같이, 이는 일종의 IV 및 V 상처입니다.

치료되지 않은 목뼈 골절은 어떤 경우에도 진정한 장거리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퇴행성 디스크 질환(척추 부분의 척추 사이의 원이 부서지거나 분리될 때 발생하는 상태)을 추가하여 고통, 결점 및 죽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목뼈 골절은 척추의 경추 부분(목이라고도 함)을 구성하는 연약한 조직(근육 및 힘줄) 또는 경조직(뼈 및 고리)에 대한 손상을 포함하여 다양한 상처에 부여되는 이름입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이유는 차량의 등받이 효과 충돌입니다. 머리가 빠르게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 다음 채찍 같은 활동으로 전진하여 근육과 힘줄이 갑자기 늘어납니다.

가장 잘 알려진 이유는 차량의 역효과 충격으로, 머리가 빠르게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 다음 채찍 같은 활동으로 전진하여 근육과 힘줄이 갑자기 늘어나게 됩니다.

편타성 증상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목 통증과 견고함
목을 움직일 때 통증이 심해짐
목의 운동 범위 상실
두통, 주로 두개골 기저부에서 발생
어깨, 등 위쪽 또는 팔의 통증 또는 통증
팔의 저림이나 마비
피로
현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