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 나이트라이프 학생 가이드

코번트리는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매년 많은 유학생들이 이곳으로 옵니다. 이곳은 공부하는 동안 밤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밤문화의 천국입니다. 이 도시에는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바와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최고의 나이트클럽과 심야 공연장에 대해 궁금하신 경우 다음을 확인해 보세요.

Kasbah 나이트클럽 : Kasbah는 이 마을 최고의 나이트클럽 중 하나입니다. 이 놀라운 장소는 이곳에서 밤의 활동을 좋아하는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과 함께 10년 이상 밤의 유흥 현장에 있었습니다. 이곳에 가는 것은 사실상 통과의례입니다. 그들은 Calvin Harris, La Roux, Arctic Monkeys 등을 좋아했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3개 층이 있으며 이곳의 음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링크모음.

JJ’s : 밤문화를 기대하는 학생들을 위한 또 다른 최고의 선택은 JJ’s입니다. 이곳은 10년 넘게 코벤트리에 자리해 있으며, 이제 막 도시로 이사한 학생들도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의 정규 클럽 밤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이지만 흥미로운 이벤트도 다양하며 신입생 프로그램은 그루브에 완벽합니다. 이벤트에 맞춰 댄스음악과 인기 차트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MV Empire : 또 다른 멋진 나이트클럽은 HMV Empire입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나이트클럽이자 라이브 음악 공연장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하거나 밤새도록 파티를 하는 저녁이라면 이 곳이 적합합니다. 이 장소의 수용 인원은 약 900명이므로 메인 룸, 발코니 및 바 공간을 통해 학생 커뮤니티 내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Catch Twenty-Two : 네, 이곳은 비현실적인 밤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Catch Twenty- Two는 Coventry의 모든 학생 숙소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세련된 라운지 겸 나이트클럽입니다. 이곳에서는 라이브 음악, 공연, 다양한 주간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는 다르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든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놀라운 음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디스코 볼 아래 멋진 댄스 플로어에서 밤새도록 춤을 출 수 있습니다.

147 나이트클럽: Coventry University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147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학자(Scholars)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곳은 놀랍도록 훌륭한 클럽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이곳에 사는 학생들을 위해 가장 오랫동안 운영되는 나이트클럽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은 매주 주말에 영업하며 해피 아워 음료 할인을 제공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자정 이전에는 무료 입장을 제공하므로 입장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붐배틀바: 색다른 밤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붐배틀바를 방문해보세요. 코번트리 대성당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친구나 동료와 함께 몇 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도끼 던지기, 크레이지어 골프, 증강 현실 다트, 맥주 탁구 등이 포함됩니다.

Dhillon’s Spire Bar: Dhillon’s Spire Bar는 수상 경력이 있는 바와 양조장으로 New Union Street의 옛 교회 첨탑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 장소를 목록에 추가하세요. 이곳은 흥미로운 분위기를 제공하는 실내 및 실외 좌석뿐만 아니라 퀴즈의 밤, 코미디의 밤과 같은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개성이 넘칩니다. 여기에서 친구들과 잡담을 나누면서 다양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고, 배가 고프면 흥미로운 인도 음식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글래머러스(Glamourous): 말 그대로 글래머러스는 흥미진진한 나이트클럽 중 하나입니다. 코벤트리에서 가장 큰 LGBTQTI+ 바 및 나이트클럽 중 하나로 3층에 걸쳐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친절한 바에는 국내 및 국제 드래그 아티스트, 상주 DJ, 학생의 밤 등 재미있는 이벤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