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인터콤 시스템은 훨씬 더 나은 수신을 제공합니다

처음 몇 달 동안 우리 아기는 우리 방에 있는 모세스 바구니에서 잤고, 우리는 아주 작은 원베드 방에서 살았기 때문에 부모 유닛이 아닌 비디오 인터컴 시스템 유닛만 사용했습니다. 센서 매트는 모세 바구니, 매트리스 아래에 쉽게 장착된 다음 안감 재료 아래에 와이어를 끼웠습니다. 무브먼트 모니터에는 5가지 감도 레벨이 있으며 올바른 레벨을 얻는 데는 실제로 약간의 시행착오가 있습니다. 나는 움직임 모니터가 매우 민감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단단한 플라스틱 조각처럼 보이는 것이 신생아가 숨을 쉬는 동안 만드는 작은 움직임을 실제로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을 믿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일단 올바른 감도로 설정하면 실제로 작동합니다. 움직임이 감지될 때마다 장치에 작은 녹색 불빛이 깜박이는데, 이는 매우 안심이 되는 광경입니다. 더 이상 아기의 가슴에 손을 올려 아기가 떨어지고 일어나는 것을 느끼며 방해하는 일이 없습니다. 단지 빛이 번쩍이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인터폰설치.

아기가 모세 바구니에 있는 동안 실제로 알람이 울리지 않았다고 말해야 하지만, 그 소리는 당신의 잠을 방해하고 깨울 만큼 시끄럽습니다. 알람은 20초 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경고 신호음을 한 번 울리고 40초가 지나면 완전 신호음 모드로 전환됩니다. 제가 말했듯이, 아기가 자고 있는 동안 알람이 울리는 적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파트너나 제가 아기를 안고 모니터를 끄는 것을 잊은 다음 다른 아기의 생명을 위협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우리를. 그러나 상위 장치(켜져 있는 경우)를 사용하여 이 경보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에는 야간 조명 기능도 있습니다. 매우 밝지는 않지만 빛이 다소 유령 같은 파란색이더라도 아기가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빛을 방출합니다. 정전 시 배터리를 삽입할 수 있지만 이 모니터는 실제로 배터리를 소모합니다. 저는 듀라셀 세트를 넣었고, 정전이 되자 하룻밤 만에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물론 야간 조명을 켜두었지만 말입니다.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 시장의 주요 참가자인 Phillips에 따르면, 자사의 모니터는 전자 스모그 방출 수준이 낮으며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모든 안전 규정을 준수합니다. 그러나 모든 부모들이 이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회사는 모든 장치에 장치를 아기로부터 1m 떨어진 곳에 배치할 수 있다는 권장 사항을 첨부합니다.

디지털 기술의 도래로 인해 위험이 최소화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점도 많습니다.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 분야에서는 디지털 모델이 아날로그 장치에 비해 훨씬 더 나은 수신을 제공한다는 것이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디지털 기술이 제공하는 또 다른 이점은 이전 장치에는 없었던 또 다른 이점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이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신기술로의 전환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많습니다.

결론은 집에 있는 아기방에서 어느 정도 예방 조치를 취하면 걱정할 것이 없다는 것이다. 그 중 하나는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필립스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에 권장되는 것입니다. 아기로부터 최소 1m 떨어진 안전 거리에 장치를 배치하십시오. 또한 아기방에 컴퓨터나 텔레비전 등 추가 가전제품을 두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귀하의 자녀가 안전하고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WhatsApp 공유 버튼 공유하다공유이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