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격투기 깡패

종합격투기에는 특정 유형의 깡패가 있습니다. 그는 불쾌한 깡패이므로 당신은 그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상하게도 그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보기 쉽고, 일단 이해하면 믿을 수 없을 만큼 쉽게 패배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링에서 사용하지 않으면 당신의 예술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라는 효과로 무언가를 말하는 불량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시 주짓수(Gracie Jujitsu)가 큰 인기를 얻었던 90년대 후반에 비디오를 본 기억이 납니다. 비디오에서 그레이시 수련자가 남미 해변에서 다른 학교의 친구에게 도전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그 친구는 거절했습니다.

그레이시 의사는 그의 뺨을 때렸습니다.

이것은 깡패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싸우고 싶지 않습니까? 당신은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무술을 공부했기 때문에 내가 당신을 때려도 괜찮습니다.’

사실 별거 아니고 폭행이에요.

그리고 지금 수많은 바보들이 울부짖는 소리가 들립니다. 나는 방금 그들의 예술을 공격했습니다.

아니요. 자신의 예술 작품을 남용한 사람이 한 명 있다고 말했어요.

사실 대부분의 무술은 전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사실은 대부분의 무술이 집에서 훈련을 받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나가서 그것을 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무술에는 싸움을 통해 자신이 일종의 대형견임을 증명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단지 ‘누가 예술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기’ 위해 링에 오르거나 어리석은 싸움에 연루되지 않고도 훈련하고, 건강해지고, 자신에 대해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6살 아이가 말하는 ‘우리 아빠가 네 아빠를 때릴 수 있어!’의 또 다른 변형일 뿐입니다.

사실은 싸우라고 요구하며 사람들을 궁지에 몰아넣는 사람들이 깡패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 자신의 즐거움, 불량배가 되는 값싼 스릴을 위해 싸움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그것은 꽤 비열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에게 이런 어리석은 짓을 하는 사람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당신은 단순히 그들이 링에 있었는지 물어봅니다.

그들은 거절하거나 거절할 것입니다. 이 경우 귀하의 주장은 이미 인정되었으며 귀하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남자가 모자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아니면 그들은 그렇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땠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권한’을 부여했고, ‘그를 바로잡았’으며, 그는 당신에게 자신의 주장을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먼저 자신과 이 해로운 성격 사이에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