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적 유지 관리 및 청소를 통해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예방적 유지 관리는 특히 기업이 비용 상승과 거래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불필요한 작업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인식하고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비용이나 소송을 초래할 수 있는 사건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데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병원정기청소.

이는 현장 식당, 레스토랑, 학교 또는 병원 등 대규모 케이터링과 관련된 모든 비즈니스에 특히 중요합니다.

24시간 교대근무를 하는 공장에서 운영되는 식당을 예로 들어보자. 하루 중 음식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여기에 아침 식사가 포함된 경우 많은 증기와 기름이 생성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출 시스템과 관련된 캐노피, 필터 및 덕트를 포함하여 매일 청소할 수 없는 닿기 어려운 표면에 침전물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름 침전물은 배관 작업 시 화재 위험이 잘 알려져 있지만 대규모 케이터링 시설에서는 주의가 필요한 다른 문제도 있으며 이러한 문제는 식품 안전 규정에 따라 다루어 식품이 안전하게 취급되도록 보장함으로써 잠재적인 교차 오염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감염의 전염.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레스토랑은 위생 조치가 주방보다 더 확대되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어린이를 환영하고 등반 프레임, 플레이 하우스 및 기타 장비를 갖춘 놀이 공간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특히 파티 환경에서 모든 어린이와 부모가 위생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수는 없기 때문에 정기적인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 떨어뜨려 빨리 발견하지 않으면 빠르게 부패하고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음식을 들고 놀이 공간으로 방황할 수 있는 흥분된 어린이.

따라서 주방 내부 및 주방과 연결된 시설을 살펴보고 적절한 심층 청소 서비스 일정을 정리하기 위해 상업용 청소 회사를 두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빈도는 주방 사용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1년에 한 번은 철저한 청소를 실시해야 합니다.

주방 대청소는 쌓인 침전물을 위에서 아래로 제거해야 할 때의 개선 서비스일 뿐만 아니라 배관, 필터, 캐노피는 물론 놀이 공간과 같은 주변 공간을 포함하여 포괄적인 경우 기업은 살모넬라균 및 기타 식품 관련 질병의 가능성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청소를 수행하는 평판 좋은 회사는 위에서 아래로 작업하며 준비 테이블 발 주변의 때, 싱크대 아래, 조리 장비 사이 등 손이 닿기 어려운 모든 부분을 청소합니다.

또한 기업이 식품 위생, 건강 및 안전을 중요하게 여기고 시설을 가능한 최상의 표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는 증거로 기록에 보관할 수 있는 위생 증명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저작권 © 2012 앨리슨 위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