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 왜 좋은가요?

자스민 차에는 꽃향기와 차의 아름다움이 더해집니다. 일반적으로 홍차나 백차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스민이나 삼파귀타 꽃을 보관하거나 차와 관계를 맺을 때 향이 차에 스며들게 됩니다 티테이블.

자스민 차의 건강상의 장점은 녹차 잎이 생산에 사용되기 때문에 녹차의 건강상의 이점과 동일합니다.

자스민 차를 꼭 해야 하는 9가지 이유를 살펴보세요.
1. 도와제가 일치합니다.
자스민 차에는 폴리스티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화학물질이 들어있습니다. 유익한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함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멤버 라디칼이 심장병과 암을 입증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자스민을 위한 녹차에는 카테킨으로 플레이 폴리를 운영합니다.

자스민 차에서 발견되는 폴리는 주니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장병의 위험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건강 상의 이점이 있는 EGCG 도 존재합니다.

2.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스민 차는 신진대사의 속도를 높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를 검토한 결과, 자스민 차는 신진대사를 최대 5%까지 확장하여 지방을 최대 16%까지 태울 수 있습니다. 4~5%를 추가하면 하루에 70~100칼로리를 더 태울 수 있습니다.

자스민 차는 제외하고 휴가를 보내기 위해 EGCG로 인해 불필요한 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독립적인 선택을 좋아하는 분들입니다.

재스민이 히드로된 음료는 신진대사를 지지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심장 보호 제공
자스민 차에는 폴리이시아가 있어 운동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스민 차의 폴리 관련은 나쁜 블록의 산화를 억제하고 방해하는 힘을 특징으로 하며 심장병을 특이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대한 설명을 기본적으로 한 자스민 차에서 발견되는 폴리 실험을 시도했을 때 플라크 형성이 있는 햄스터가 6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DL 존재와 중성지방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4. 치아 건강을 유지합니다.
녹차를 베이스로 한 음료인 자스민차가 카테킨이 일치합니다. 카테킨으로 체육관 이 폴리는 동료상 구균 돌연변이와 같은 플라크 플레이어를 죽임 형성 충치로부터 치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5 연구를 대상으로 한 샴페인에서 카테킨은 집단상 구균 뮤탄스(Streptococcus mutans)에 의한 생성을 산다고 했습니다. 치아의 솔리드 표면인법랑질은 너무 많은 산에 의해 침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연구에서는 자스민 마이너스 구취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자스민 차의 플레이는 동료상 구균 돌연변이와 비슷하게 낙서하는 참가자를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스민 차는 구취를 퇴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