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노트북 화면을 수정하는 방법

노트북 사용자의 골칫거리인 화면 깨짐은 떨어뜨리거나 앉거나 화면을 너무 세게 잡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깨진 화면을 “수정”하는 것은 잘못된 이름입니다. 화면에 금이 생기면 해당 화면에 대한 작업은 끝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간과 인내심만 있으면 누구나 화면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새 화면을 설치하는 데 시간과 돈을 쓸 것인지 아니면 그냥 수건을 버리고 새 컴퓨터를 구입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새 노트북을 구입하는 경우 손상된 노트북에서 새 노트북으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화면이 깨진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교체 화면을 찾으세요. 이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일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로부터 교체품을 구입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비용이 교체용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과 거의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화면이 손상되지 않은 작동하지 않는 컴퓨터는 중고 컴퓨터 상점, eBay 또는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화면이 양호한 컴퓨터의 베젤을 열고 화면을 분리하세요. 일반적으로 작은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이곳은 취약한 부위이고 쉽게 손상될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곳입니다. 다른 노트북에서 이렇게 하면 화면이 깨지거나 노트북의 플라스틱이 깨지지 않고 어떻게 조립되어 있는지, 어떻게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니터를 컴퓨터 마더보드에 연결하는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힌지 영역 바로 뒤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 부분은 작업하기에 민감한 부분이므로 충분한 조명을 확보하고 천천히 작업하십시오. 또한 일부 노트북에는 컴퓨터의 다른 부분에 연결되는 접지형 전선이 있습니다. 그러니 그것을 찾아 장착 나사를 제거하십시오.
노트북으로 이 과정을 반복하세요. 깨진 유리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베젤을 열고 스크린을 조심스럽게 제거하세요. 다른 컴퓨터에서 시험 실행을 수행했으므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나사, 덮개, 키보드 및 베젤을 제거한 순서대로 교체합니다. 팁 및 경고.

교체 화면을 찾기 전에 데이터를 검색해야 하는 경우 외부 모니터를 노트북에 연결하세요. 두 번째 노트북의 모든 추가 부품을 저장하세요. 앞으로 더 많은 이식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플라스틱 클립은 생각보다 훨씬 쉽게 부러지므로 이 부분에서 작업할 때는 손을 가볍게 사용하십시오. 분명히,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노트북의 플러그를 뽑고 배터리를 제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