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vs 탐폰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생리대와 탐폰은 모두 더 나은 월경 건강과 월경 기간 내내 위생을 보장하기 위해 여성들이 선택한 월경 위생 제품입니다. 여성이 생리 기간 동안 활동하지 않거나 수동적이라는 것은 대부분의 여성이 똑같이 활동하고 다른 어느 날과 마찬가지로 바쁜 것을 선택하기 때문에 깨졌던 신화입니다. 따라서 이 둘 사이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천 패드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둘 다 사용 및 폐기가 쉽습니다 천호역 피부과.

위생 패드:

패드는 더 나은 흡수를 위해 여러 겹으로 된 다른 흡수성 재료와 혼합된 면 시트입니다. 이 패드는 긴 것, 매우 긴 것, 항균 등과 같은 다양한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대부분 패드가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도와주고 누출로 인해 옷에 얼룩이 생길 가능성을 줄이는 날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패드는 뒷면에 접착제가 붙어 있으며 팬티에 붙어 있어야 합니다. 그 안에 있는 날개에는 팬티 가장자리를 따라 접혀 있는 뒤쪽에 접착제가 붙어 있습니다. 시장은 귀하의 크기, 혈류 및 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흐름이 더 가벼우면 흡수력이 가장 적은 것을 선택하고 필요할 때마다 자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흐름이 더 무거운 경우에는 항상 흡수력이 가장 좋고 크기가 긴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두 변형이 공통적으로 가져야 할 한 가지 측면은 날개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날개는 패드를 제자리에 고정하므로 계단을 이용하거나 버스를 쫓기 전에 특별히 조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 미팅이나 청첩장 등 중요한 행사가 있는 날에는 언제나 그 자리에서 상쾌한 기분을 느끼고 싶을 것입니다. 흡수력이 더 깊고 냄새와 자극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해 주는 패드에 손을 대보세요. 생리대는 온·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탐폰:

탐폰도 생리혈을 흡수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질에 삽입해야 합니다. 면과 레이온으로 만든 원통형 형태로 질 내부를 감싸 혈액이 몸 밖으로 떨어지기 전에 흡수합니다. 탐폰에는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끈이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은 내부에서 길을 잃으면 어떡하지, 끈을 잃어버리면 어떡하지, 어떻게 빼내야 하는지, 순결을 잃게 된다면 어떡하지 등의 이유로 삽입이라는 개념을 두려워합니다. 탐폰을 사용해 왔고 완전히 편안함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쉽게 삽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터 기반 탐폰과 손가락만으로 삽입할 수 있는 탐폰 등 여러 탐폰 브랜드가 있습니다. 편리하고 절대적으로 위생적입니다.

탐폰을 삽입하려면 쪼그려 앉거나 다리 중 하나를 의자에 놓은 다음 끈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면서 탐폰을 삽입하세요. 4~5시간 정도 생리를 담가두기 위해 놔둬도 되지만, 생리는 여성마다 다르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자주 갈아주어야 한다. 생리대 및 탐폰 가격은 브랜드마다 다르며 변형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귀하의 예산에 맞는 것을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