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캘거리 폐기물 처리 사실

쓰레기 제거 작업과 과정을 좋아하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지만, 캘거리 정크 제거 전문가는 이러한 열정을 갖고 태어난 것 같습니다(또는 적어도 다른 누구보다 캘거리 시 덤프를 감상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서울폐가전수거).

귀하가 캘거리에 처음 오든 아니든 우리는 사랑하는 도시의 폐기물 관리 계획에 대한 통찰력이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계속해서 읽고 새로운 것을 배우십시오(또는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을 새로 고치십시오).

#1 통계

지역 당국에 따르면 쓰레기 제거와 관련하여 캘거리 주민과 가정에서는 녹색 폐기물, 퇴비로 사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정원 폐기물이 65%, 청색 폐기물이 15%, 재활용, 재사용 또는 업사이클될 수 있는 품목, 20%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 검은 쓰레기, 캘거리 쓰레기장으로 직접 가는 쓰레기입니다.

#2 녹색 폐기물

시 정부는 캘거리의 모든 단독 가구에 하나의 녹색 카트를 할당하고 올해 쓰레기 수거 비용이 전혀 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통 라이너와 종이 및 정원 쓰레기를 담을 수거통과 비닐봉지 몇 개도 제공됩니다. 즉, 음식물 찌꺼기, 인증된 퇴비화 가능 봉투에 모인 애완동물 배설물, 퇴비화할 수 있는 정원 쓰레기가 이러한 녹색 쓰레기통에 수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팁: 음식에 사용된 종이 타월, 종이 접시, 티백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블루 폐기물

종이, 판지, 식품 용기(가방, 항아리, 병 등) 등 재활용품은 파란색 카트에 담아 수거해야 합니다. 모두가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사실은 재활용 가능한 품목을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야 하는 잘게 썬 종이를 제외하고는 쓰레기 봉투에 담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맞지 않는 큰 품목의 경우 재활용 시설에서 처리할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다음 주의 수거를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고철 가전 제품 및 전자 재활용을 위한 캘거리 금속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캘거리 민간 기업도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격 품목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재활용품을 처리하는 방법과 장소를 모르는 경우(또는 시간이 거의 없는 경우) 언제든지 정크 제거 회사에 전화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검은 폐기물

일반적으로 쓰레기통에 버리는 모든 것들은 검정 카트로 가야 합니다. 이 카트에는 최대 4개의 표준 쓰레기 봉투(각각 최대 20kg)를 담을 수 있습니다. 가정용 유해 폐기물을 넣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부식성, 가연성, 독성이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집을 청소하고 이러한 HHW를 눈에 띄지 않게 하고 싶다면, 해당 HHW를 반납 장소로 가져오거나(올바르게 보관하고 라벨을 붙인 경우) 선호하는 정크 제거 회사에 전화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국, 캘거리 폐기물 처리 당국은 이 도시의 주택 소유자이자 거주자로서 집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유일한 의무이며 어떤 방법으로도 쓰레기가 쌓여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125-1000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