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교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지막으로 칫솔을 던질 생각을 해본 게 언제였나요? 옛날부터 가정 해 봅시다. 유통기한이 지난 생분해성 식품이라면 악취만으로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건강 보조식품이나 미용 제품을 언제 재입고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강모” 친구는 어떻습니까? 아마도 전환 과정에서 길을 잃었을 것입니다 울산동구치과!

그리고 브리즈번의 일반 치과가 활동하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다음은 최적의 치아 위생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팁과 치과 전문가의 조언입니다.

쿼리 1 – 칫솔을 교체할 시기는 언제입니까?

호주 치과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치과의사들은 칫솔을 3~4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고의 칫솔이라도 마모가 심해지면 치아에서 플라크를 제거하는 데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전동칫솔의 칫솔모도 3개월이 지나면 부서지기 시작하여 효과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면 칫솔모에 세균이 남아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는 건강에 큰 위험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브리즈번의 일반 치과에서 감기나 발열(감염 위험이 적음)을 앓은 후 칫솔 교체를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쿼리 2 – 칫솔을 자주 바꾸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칫솔질 후 제대로 헹구지 않으면 칫솔모에 박테리아와 곰팡이가 빨리 번식합니다. 따라서 칫솔을 완전히 건조시킨 후 위생적인 ​​곳에 뚜껑을 덮고 세워서 보관하십시오. 이동 중이라면 세균 확산을 막기 위해 반드시 보호하세요.

이제 키보드를 마지막으로 교체한 것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현재 칫솔의 상태를 살펴보세요. 낡거나 닳거나 부채꼴 모양으로 변하는 등의 징후와 곰팡이 감염의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세요(밝은 색이 어두운 색으로 변하는 경우). 눈치 채지 못하면 치은염과 같은 감염이 발생하거나 치아가 완전히 빠질 위험이 있습니다.

잇몸 출혈(괴혈병)과 민감증이 동반되어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고 구강 위생을 악화시킵니다. 칫솔을 과도하게 사용하여(곰팡이 및 박테리아 축적으로 인해) 아프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이것이 바로 칫솔을 바꿀 만큼 역겹지 않다면, 진지하게,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질의 3 – 치과용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브리즈번의 일반 치과에서 말하는 것을 따르면 치과 검진을 절대 건너뛰어서는 안 됩니다. 때로는 당신에게만 맞는 특수 칫솔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무엇을 쇼핑해야 할지 알면 슈퍼마켓의 선반을 살펴보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일부 일반적인 제안에 따르면 전동 칫솔에 투자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플라크와 치은염에 작별을 고하려면 불소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 엄청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실을 사용하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치실을 구입하면 플라크 축적이나 치주 질환의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치아 상태가 최적의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브리즈번에 있는 저렴한 치과의사에게 예약을 잡아야 합니다. 치아의 특성에 따라 치아 베니어판, 치아 미백 등과 같은 미용 치과 시술이 권장될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브리즈번의 일반 치과 커뮤니티에서 제안한 유용한 팁을 따르면 귀하가 기대하는 대로 최상의 구강 위생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아이들의 칫솔을 바꿔줄 시간입니다. 그러면 아이들은 다시 건강한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