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식 결혼식을 위한 중요한 케이터링 팁

인도 결혼식을 위해 뉴욕에서 점심 스페셜을 선택하는 것은 결혼식 계획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사람은 무엇이 제공되고 있고 무엇이 제공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도 요리의 범위가 얼마나 넓기 때문에 대다수를 만족시키는 요리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좋은 영향을 미치려면 요리 시간을 적절하게 맞춰야 합니다. 인도식 결혼식 메뉴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송리단길 맛집.

메뉴 확인

결혼식 장소에서는 일반적으로 사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공하고 싶은 요리 유형이 없다면 뉴욕 최고의 인도 케이터링 업체에 문의해 보세요. 다양한 케이터링 업체의 메뉴를 확인하고 비교해 보세요.

두 가족 모두에게 문의하세요

결혼식에는 신부 측과 신랑 측 가족 모두가 하객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편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는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 양측 모두와 상의하여 각 측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메뉴에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세요.

예외에 대해 물어보세요

식단 제한으로 인해 별도의 품목이 필요한 게스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NYC에서 점심 특선 요리를 계획할 때 가족들에게 제한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아이들에 대해 물어보세요

아이들은 무엇을 먹을지에 대해 까다롭습니다. 행사에 많은 어린이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메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적거나 대부분이 유아라면 필요가 없습니다. 어린이 메뉴를 계획할 때는 아이스크림, 피자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반적인 요리를 선택하세요.

향신료를 낮게 유지하세요

모두가 뜨겁고 매운 음식을 즐기지 않습니다. 음식을 순하게 유지하려면 NYC 최고의 인도 음식 전문점에 문의하세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핫소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인도 이외의 취향을 고려해보세요

인도 음식은 모든 사람에게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인도인이 아닌 손님이 많이 올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인도가 아닌 요리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버터 치킨을 좋아하는 척하는 대신 저녁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음식 유형에 대해 별도의 영역 설정

항상 비채식 식품과 채식 식품 카운터를 별도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순수 채식주의자들은 비채식적인 음식을 거부합니다. 따로 보관하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채식 요리와 비채식 요리는 별도의 도구로 준비해야 합니다. NYC 최고의 인도식 케이터링 업체에서는 오염 을 방지하기 위해 그렇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는 경우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스테이션을 마련할 수도 있습니다. 식이 제한을 위한 별도의 스테이션도 권장됩니다.

별도의 단계에 대한 메뉴 설정

인도 결혼식에는 일반적으로 결혼식 전후에 다양한 의식이 포함됩니다. 결혼식 전 신랑집과 신부집의 메뉴를 다르게 세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결혼식 장소 에서 뉴욕의 다양한 점심 스페셜을 설정 하고 리셉션에서도 다른 점심 스페셜을 설정하세요. 호텔에서 일부 손님을 호스팅하는 경우 아침 식사도 계획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