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탈리아의 1개 미식 호텔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

Tuvana Hotel은 안탈리아 최고의 럭셔리 미식 호텔입니다. 18세기 구시가지에 자리잡은 이 매혹적인 호텔 안뜰은 칼레이치(Kaleici) 지구 중심부에 있습니다. 한때 왕실 방문의 중심지였으며 지금은 고급 럭셔리 호텔로 탈바꿈했습니다. 현재는 우아한 객실, 바, 레스토랑으로 개조된 많은 유산 건물이 있습니다. 슈퍼마켓과 쇼핑몰은 도보로 단 몇 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모스크 타워, 하드리아누스 문, 시계탑 등 인근에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어 도보로 쉽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건대 술집.

호텔 내 3개의 국제적인 디자이너 레스토랑(피자리아, ​​세라저, 가스트로 바, 카프탄)에서 칵테일, 종합 와인, 수제 맥주 등 다양한 최고의 음식을 맛보세요. 두 곳은 실내에 있고 한 곳은 정원 레스토랑입니다. 다른 하나는 식사용이에요. 세계적 수준의 Seraser 레스토랑은 터키에서 놀라운 터키 요리를 즐기고 파트너와 함께 멋진 저녁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Pio는 칵테일과 함께 로마 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많은 현지인들의 아름다운 만남의 장소입니다. 유럽 ​​스타일의 조용하고 낭만적인 고급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인 안탈리아 최고의 미식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고객에게 인사하면서 달콤한 말을 사용하고 환영 음료를 제공합니다. 무료 뷔페식 아침 식사는 매우 신선하며 현지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세심한 배려로 메뉴를 준비합니다. 또한 직원들은 모든 손님이 뛰어난 숙박을 즐길 수 있도록 인상적인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안탈리아의 최고 수준의 미식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 조용한 공간에서 독특하고 놀라운 물건, 장식, 샹들리에를 발견하게 됩니다. 총 47개의 넓은 객실이 있으며, 모든 싱글룸에는 미니바, 에어컨, 무료 Wi-Fi, 편안한 침대, 욕조, 헤어드라이어, 위성 TV, 샤워기, 욕실, 전화기, 욕실 내 전화기, 금고, DVD/CD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플레이어, 세면도구 등

호텔 위치는 아름다운 Mermerli 해변과 가깝습니다. 이 세련된 부티크 호텔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내부가 매우 깨끗한 매력적인 오토만식 터치를 전달합니다. 땅에는 오렌지, 석류, 자두, 귤과 같은 아름다운 과일 나무가 있습니다. 이 멋진 호텔에는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고객 만족은 Tuvana Hotel 팀의 주요 목표입니다. 수영장 전망과 발코니가 있는 스탠다드룸을 1박당 단 99유로(₹ 4,871 – ₹ 13,138)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안탈리아에 위치한 이 로맨틱한 호텔은 무료 주차, 룸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컨시어지, 세탁 서비스, 공항 교통편,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등과 같은 기타 시설도 제공합니다. 겨울철에는 로맨틱한 벽난로를 즐기며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고혹적인 가구, 고급스러운 가구, 비교할 수 없는 분위기 등이 휴식과 평온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러니 긴장을 풀고 안탈리아 최고의 미식 호텔 티켓을 예약하여 더 많은 할인과 좋은 상품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