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영향 근육 강화의 장점과 단점

비주얼 임팩트 머슬 빌딩(Visual Impact Muscle Building)은 미국의 유명 피트니스 전문가인 러스티 무어(Rusty Moore)가 고안한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러스티 무어(Rusty Moore)는 72페이지 분량의 전자책 형태로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 전자책과 함께 인쇄 가능한 운동 차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개념은 과도하고 불필요한 근육량을 늘리지 않고 단단하고 조각같은 근육질의 “할리우드” 체격을 만드는 것입니다. Tayor Lautner 대 … 음, 지나치게 부풀어 오른 WWE 레슬러를 생각해보십시오. 무어는 이 모양을 달성하는 것이 쉽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근육 강화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사용자의 노력, 희생 및 헌신이 필요합니다 장산역 헬스장.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Moore의 전자책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그의 프로그램에 관해 제가 생각해낸 몇 가지 장단점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구경하다. 그것이 당신의 관심을 끌고 기꺼이 노력한다면 이 제품에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장점

귀하의 손끝에 포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면 해당 프로그램이 귀하의 컴퓨터에 저장되며 모든 권한을 갖게 됩니다.

비용($47.00) – 대부분의 상업용 체육관에서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시간은 1시간 미만입니다.

운동 선택 및 사용 장비의 유연성. 각 신체 부위에 대한 운동을 완료하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많기 때문에 두 가지 운동이 실제로 동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단계 교육 접근 방식 – 프로그램은 3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는 6개월 프로그램이 완료될 때까지 다음 단계를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체육관에 갈 수 없거나 체육관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운동에 사용할 수 있는 맨몸 운동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60일 환불 보장. 만족하지 못하시면 모든 금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을 수행하면 결과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신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