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박람회 부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의아해하시나요?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할 때 매력적인 무역 박람회 부스와 무역 박람회 디스플레이를 통합하십시오. 무역 박람회는 귀하의 회사가 브랜드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기술과 게임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부스 주변을 돌아다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소셜 게임을 즐기고 회사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면 격려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역 박람회 부스를 설치하기 전에 행사에 얼마나 많은 공간을 확보할 것인지, 부스 위치는 어디인지 문의해야 합니다. 회사 간판을 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전기 콘센트에 접근할 수 있는지 또는 실제 테이블과 식탁보가 제공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장식장 제작.

쇼 공간의 세부 사항을 설정한 후에는 정보를 홍보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식탁보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보색이 있는 식탁보를 구입해야 합니다. 너무 과격한 것을 원하지는 않지만 회사 이미지와 색 구성표와 일치하기를 원합니다. 식탁보가 제공되더라도 부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러너를 직접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허용되는 경우 독립형 프레젠테이션 보드를 만드세요. 이 보드를 사용하여 회사 사용의 이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사진을 사용하고 로고와 회사 이름이 쉽게 눈에 띄는지 확인하세요.

실제 테이블을 배치할 때는 반드시 레이어링을 해주세요. 큰 물건은 뒤쪽에, 짧은 물건은 앞쪽에 배치하여 시각적 피라미드를 만들고 시선이 위쪽으로 향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고객은 부스에 도착하기 전에 주문한 모든 품목을 검사해야 합니다. 회사의 이점과 제공해야 하는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표시하는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배경에 표시해 보세요. 테이블에 적절한 브로셔, 명함 및 기타 경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집에 뭔가를 가지고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므로 그들이 원하는 것을 반드시 제공하십시오.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공하는 것이 아니며 훌륭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회사 연락처 정보와 함께 작은 쿠키 선물 바구니를 포장하면 훨씬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주거나 추첨을 해보세요. 추첨이나 추첨이 있을 경우 연락처를 수집한 후 추후 당첨자에게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