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나만의 푸드 트레일러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푸드 트레일러는 서양식 컨셉일 수도 있지만 중동 지역에서 더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동안 푸드 트럭이 두바이 거리를 가득 메우며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 번창하는 사업의 일부가 될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두바이에서 푸드 트럭 사업을 시작하려면 6가지 표준 단계가 있습니다 논현 술집.

1. 허가 취득: 식품 트레일러 사업의 구체적인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두바이 식품 안전부로부터 식품 허가/면허를 취득해야 합니다. 관련 서류를 모두 제출하신 후 승인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야 푸드트럭에 대한 정적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2. 사업 계획 제출: 적절한 사업 계획을 수립합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경제개발부, 두바이 지방자치단체, 두바이 도로교통청(RTA), 두바이 전기수자원청(DEWA)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사업 계획 및 관련 서류를 경제부 및 지자체에 제출하십시오. 이전 두 기관이 귀하의 제안을 거부하는 경우 RTA 및 DEWA로부터 먼저 승인을 얻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3. 주방 승인: 아 그렇군요! 주방에 대해서도 정부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식품 트레일러는 이동식 사업이므로 항상 트럭의 연료에 노출됩니다. 모든 안전 프로토콜이 충족되도록 주방을 설계해야 합니다. 목적에 대해서는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HCCAP 인증 주방 레이아웃을 만들도록 요청하세요. 승인을 위해 이 레이아웃을 적절한 당국에 제출해야 합니다. 예고편 레이아웃과 청사진도 요청하므로 그것도 함께 가져가세요.

4. 이상적인 위치 선택: 이제 모든 정부 관련 문서가 승인되었으므로 남은 것은 위치뿐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음식 트레일러 자리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최종 승인을 받자마자 위치 검색을 시작해야 합니다. 수가 적기 때문이 아니라 두바이에서 꽤 빨리 채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5. 조립 과정: 올바른 위치를 확보한 후에는 해당 위치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트레일러를 완전히 맞춤화해 보세요. 하지만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구성 요소를 조립해야 합니다. 푸드트럭을 구입한 곳과 동일한 장소에서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구할 수 없다면 독일이나 미국에서 수입해야 합니다. 식품 트레일러 조립을 도와줄 전문가를 고용하세요.

트레일러를 설치한 후에는 요리 기술을 발휘하여 트럭에 줄을 선 사람들에게 서빙을 시작하세요. 조립식 푸드트럭 구매 및 렌탈 장소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비스포크 트레일러스를 방문해 가장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