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이트웨이 호텔 아그라

특별한 주말 휴가 또는 막바지 계획. 게이트웨이 호텔 파테하바드 로드 아그라(Gateway Hotel Fatehabad Road Agra)는 귀하의 모든 요구에 맞는 제안을 제공합니다 공릉맛집.

비즈니스 또는 휴가를 위해 이곳에 오신 Gateway Hotel Fateshabad Road는 최고의 럭셔리함과 세계적 수준의 편의 시설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합니다. 영원한 사랑의 기념물인 타지마할에서 불과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이 호텔은 보석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귀하가 만족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자신만의 플래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더 게이트웨이 호텔 아그라

품격 있는 인테리어, 맞춤형 서비스, The Gateway Hotel의 독특한 스타일은 아그라의 빛나는 사랑의 기념물인 타지마할과 함께 보완됩니다. 6에이커의 조경된 정원 속에 자리잡은 이 조용한 휴양지는 비즈니스 또는 레저 숙박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Gateway Hotel Fatehabad에는 야외 수영장, 한증막, 피트니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4.0성급 아그라 호텔은 마사지, 트리트먼트룸, 미용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4.0성급 호텔의 비즈니스 편의 시설로는 초고속 인터넷 접속, 소규모 그룹을 위한 회의실, 비즈니스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게이트웨이 호텔 파테하바드에는 레스토랑, 바/라운지, 커피숍/카페가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공항 셔틀(요금 별도)을 제공합니다. 이 4.0성급 숙박 시설의 비즈니스 편의 시설로는 회의실, 연회 시설 등이 있습니다. 직원이 컨시어지 서비스, 웨딩 서비스, 이벤트 케이터링,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를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편의 시설로는 세탁 시설, 아케이드/게임룸,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도시 정보

타지마할을 볼 수 있는 곳은 전 세계에서 단 한 곳, 바로 아그라입니다. 기념물의 화려함은 부인할 수 없으며 도시 전체에 로맨스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나와브(Nawab)의 퇴폐적이고 세련된 문화는 여전히 아그라에 스며들어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이 도시를 뉴델리보다 더 인도적이라고 말하는 독특한 무굴 특성을 부여합니다. 경이로운 타지마할 외에도 아그라에는 거대한 아그라 요새, 도시의 미로 시장, 인근 파테푸르 시크리와 같은 독특한 명소가 산재해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들

평균 기온(섭씨):
여름
(3월~7월): 41.5°c
우기
(7월-9월): 31°c
겨울
(10~2월): 9.5°c
면적: 82평방킬로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