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Veritas 데스크탑 및 노트북 옵션을 통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데스크탑과 노트북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비침해적으로 백업하는 것은 기업이 지속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Veritas Desktop and Laptop Option은 Windows 및 Mac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에 자동화된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엔드포인트에 있는 가장 최근 파일까지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이제 Veritas 데스크탑 및 노트북 옵션이 제공하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자동화된 엔드포인트 데이터 보호
Veritas 데스크탑 및 노트북 옵션은 단일 사이트, 다중 사이트, 대규모 환경에 배포 가능한 구성 요소를 제공하는 확장성이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다음을 제공합니다:

연결된 네트워크에 관계없이 엔드포인트 자동 보호
초 단위의 RPO로 즉각적인 백업
진행 중인 문서 지원
랜섬웨어 위협에 대한 안전 장치 계획
직원을 위한 자체 복원 기능
2. 유연한 배포
Veritas Desktop and Laptop Option을 사용하면 기업은 규모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아키텍처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및 데스크탑용 원격 설치 에이전트
통합된 암호화 기능과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구성으로 보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3. 중앙 집중식 백업 및 복구
Veritas Desktop and Laptop Option을 활용하면 기업이 전체 조직의 작업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백업 상태에 대한 상세 보고서
환경의 실시간 그래픽 시각화
일상적인 활동의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필요한 경우 관리 업무 위임이 가능합니다.
4. 지속적이고 비침해적인 백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