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Drypro 캐스트 커버는 실제로 어디에서 왔습니까?

DryPro에서는 방수 캐스트 커버가 정기적으로 구매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적어도 그럴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귀하는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방수 커버가 긴급하게 필요한 사람으로서 이 사이트에 왔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Drypro 캐스트 커버가 다른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깁스방수커버.

15년간의 품질과 혁신

우선, 우리는 요즘 인터넷에서 간단한 Google 검색으로 찾을 수 있는 방수 캐스트 커버를 ‘최근에 찾아온’ 제공업체가 아닙니다. 실제로 우리는 업계의 선구자 중 하나로 지난 15년 동안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해 왔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완전히 사실이 아닙니다. 대신 귀하는 유명한 DryPro 캐스트 커버의 아일랜드 및 영국 유통업체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Dry Corp 회사가 최초로 제작했으며 계속해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DryPro 깁스 커버가 미국 시장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이는 최초의 방수 깁스 및 붕대 보호기 중 하나였습니다. 오늘날 이 제품은 경쟁업체들이 수년 동안 모방하려고 노력했지만 결코 나아지지 않은 특허받은 진공 씰 덕분에 여전히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의 고객 요구에 부응

물론 방수 깁스 커버의 전체 원리(물이 취약한 깁스에 닿을까 봐 걱정할 필요 없이 계속해서 수영, 목욕, 스스로 청소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편리하고 편안한 솔루션)는 미국 시장에서 결코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DryPro 캐스트 커버가 결국 대서양을 건너는 것이 불가피한 이유이며, 이 모든 것은 2011년 DryPro라는 이름으로 아일랜드 유통업체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영국 사무소를 열었고, 최첨단 창고 시설을 갖추고 있으므로 당사가 이러한 제품의 영국 및 아일랜드 독점 유통업체로 남아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당사 웹사이트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광범위한 DryPro 캐스트 커버를 지금 주문하세요. West Sussex의 Lancing에 있는 당사 기지에서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방수 캐스트 커버와 같은 필수 구매를 위해 DryPro를 유일한 선택으로 만드는 데 더 이상 무엇이 필요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