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에 최고 품질의 하드웨어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3단계

먼저 시청을 주의해주세요

옷장, 욕실 캐비닛과 같은 캐비닛을 구입할 때는 캐비닛에 있는 하드웨어 액세서리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며, 때로는 신중하게 살펴본 후에 하드웨어 액세서리의 품질에 대한 초보적인 판단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물가구에 눈에 띄는 결함이 있는지, 광택이나 표면의 매끄러움 정도는 어떠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물쇠를 구입할 때 자물쇠에 얼룩이 있는지, 매끄러운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힌지를 구매하실 때 두께를 잘 보셔야 하는데, 외관상으로만 보면 고급 힌지와 불량 힌지 사이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최고급 힌지는 더 두꺼워서 녹슬기 쉽고, 좋은 하중 지지 능력으로 더욱 견고해졌습니다 방문손잡이.

둘째, 손으로 만져보세요.

구매하고 싶은 하드웨어 액세서리를 만졌을 때 매끄럽거나 거친 느낌을 실제 촉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잡이를 구입할 때, 오늘날 가구 시장에는 손잡이 제품 중에서 플라스틱, 아연 합금, 알루미늄 합금, 스테인레스 스틸과 같은 다양한 원료로 만든 손잡이의 종류가 너무 많다는 것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손잡이 표면에 특정 기술이 적용된 아연 합금 손잡이를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금도금을 잘 다루지 않으면 떨어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주방 수납장을 구매하려는 경우 아연 합금 손잡이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주방에는 간장, 소금 등 부식성 향신료가 있기 때문에 손잡이의 광택을 느껴야 하기 때문입니다. .

셋째,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판단하라

캐비닛 등 가구의 하드웨어 액세서리에 주목하면 열림 및 닫힘 효과를 경험해야 합니다. 슬라이드, 잠금 장치, 힌지 등 견고성이 요구되는 하드웨어 액세서리의 품질을 판단할 때 여러 번 닫았다가 열면 유연성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닫이문을 구입할 때 미끄러지는 효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미끄러질 때 소리에도 집중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소비자들이 가벼울수록 좋다는 오해를 갖고 있는데, 사실 최고급 미닫이문을 슬라이딩 했을 때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고 오히려 자연스럽습니다.